emroCloud

emroCloud는 ㈜엠로의 구매 전문성과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클라우드 기반의 구매SCM 서비스로써, 기업의 규모에 관계없이
중소/중견기업에서도 수준높은 구매시스템을 부담없이 도입할 수 있습니다.

emroCloud 주요 기능 구성도

주요 특장점

Global Best Practice 기반 서비스 제공

  • 다양한 구매 품목 유형에 따라 최적의 프로세스 및 업체 선정 방법 제공
  • 데이터 연관 업무 화면 One-Click 으로 접근 가능

가시성 및 투명성 향상, Compliance 관리 강화

  • 업무 진척 현황 모니터링
  • 구매 부문별 실적 정보에 대한 가시성 확보 및 전략적 의사결정 지원
  • 모니터링을 통한 구매 투명성 강화
  • 품목 별 구매 규정을 수립하여 관리

Cloud 기반의 서비스 Platform

  • 안정성과 확장성이 뛰어난 Cloud 인프라를 활용하여 안정적 운영과 고품질 서비스 제공
  • Cloud 플랫폼 서비스 가입을 통해 도입 기간 및 도입 비용의 최소화

emroCloud

부서, 업무, 계약상대, 전자서명 방식에 관계없이 모든 종류의 계약 및 서명업무를 단일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하여
계약/서명업무를 효율화하고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전자서명/계약 플랫폼 주요 기능 구성

주요 특장점

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문의
김라윤 책임 | rayun.kim@emro.co.kr | 02-6121-8731